aquibird.net aquibird.net

aquibird.net

Aquibird 수족관새

Aquibird Offical Blog 수족관새 공식 블로그

http://www.aquibird.net/

WEBSITE DETAILS
SEO
PAGES
SIMILAR SITES

TRAFFIC RANK FOR AQUIBIRD.NET

TODAY'S RATING

>1,000,000

TRAFFIC RANK - AVERAGE PER MONTH

BEST MONTH

September

AVERAGE PER DAY Of THE WEEK

HIGHEST TRAFFIC ON

Wednesday

TRAFFIC BY CITY

CUSTOMER REVIEWS

Average Rating: 3.0 out of 5 with 9 reviews
5 star
1
4 star
2
3 star
4
2 star
0
1 star
2

Hey there! Start your review of aquibird.net

AVERAGE USER RATING

Write a Review

WEBSITE PREVIEW

Desktop Preview Tablet Preview Mobile Preview

LOAD TIME

0.7 seconds

FAVICON PREVIEW

  • aquibird.net

    16x16

CONTACTS AT AQUIBIRD.NET

Login

TO VIEW CONTACTS

Remove Contacts

FOR PRIVACY ISSUES

DOMAIN REGISTRATION INFORMATION

REGISTERED
n/a
UPDATED
2014 April 22
EXPIRATION
EXPIRED REGISTER THIS DOMAIN

BUY YOUR DOMAIN

Network Solutions®

NAME SERVERS

1
ns1.hosting.co.kr
2
ns2.hosting.co.kr

REGISTRAR

MEGAZONE CORP. DBA HOSTING.KR

MEGAZONE CORP. DBA HOSTING.KR

WHOIS : whois.hosting.kr

REFERRED : http://www.hosting.kr

CONTENT

SCORE

6.2

PAGE TITLE
Aquibird 수족관새 | aquibird.net Reviews
<META>
DESCRIPTION
Aquibird Offical Blog 수족관새 공식 블로그
<META>
KEYWORDS
1 Aquibird 수족관새
2
3 coupons
4 reviews
5 scam
6 fraud
7 hoax
8 genuine
9 deals
10 traffic
CONTENT
Page content here
KEYWORDS ON
PAGE
aquibird 그림자놀이,album title,shadowgraph,label,ieun music,release date,executive producer,producer,aquibird,recording studio,sunshiney studio,recording engineer,mixing studio,mixing engineer,mastering studio,mastering engineer,illustrator,ahn yoojin,tracks
SERVER
Apache
CONTENT-TYPE
utf-8
GOOGLE PREVIEW

Aquibird 수족관새 | aquibird.net Reviews

https://aquibird.net

Aquibird Offical Blog 수족관새 공식 블로그

INTERNAL PAGES

aquibird.net aquibird.net
1

Aquibird 수족관새 : 카테고리 > Works

http://www.aquibird.net/category/Works

악보 Aquibird - 낯설지 않아. Aquibird - Remixes For Long. 롯데리아 - 착한 메뉴 커플링편 광고음악. 페브리즈 - 페브리즈 차량용 광고음악. TV리포트 - 유연 인터뷰. Aquibird - Stem Tracks. 아키버드 재녹음 음반을 후원해주세요. 하이트진로 - 참이슬 광고음악. Aquibird - 이제야 알겠어. 악보 Aquibird - 고양이로소이다. 악보 Aquibird - 꿈의 거리. 악보 Aquibird - 하루 종일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악보 Aquibird - 봄비 아니면 여름비. 악보 Aquibird - 싫다는 건 아니야. 악보 Aquibird - 쓸쓸하고 씁쓸하고. 악보 Aquibird - 오늘 재미있었어. 악보 Aquibird - 자기소개서. 악보 Aquibird - 글쎄. Aquibird - 어디까지 왔을까? Aquibird - Profile Photo. 임정우 - 너와 나의 정산. 삼성 지펠 - 그랑데스타일840 광고음악.

2

Aquibird 수족관새 : 태그 > 유연

http://www.aquibird.net/tag/유연

꿈에 관한 아키버드 노래 5곡 모음. 전화에 관한 아키버드 노래 5곡 모음. 비에 관한 아키버드 노래 5곡 모음. 악보 Aquibird - 낯설지 않아. Aquibird - Remixes For Long. 롯데리아 - 착한 메뉴 커플링편 광고음악. 페브리즈 - 페브리즈 차량용 광고음악. TV리포트 - 유연 인터뷰. Aquibird - Stem Tracks. 아키버드 재녹음 음반을 후원해주세요. 하이트진로 - 참이슬 광고음악. 2013년 05월 25일 - 박물관 야외콘서트. 2013년 02월 14일 - Soundholic Festa vol.3. 2013년 01월 26일 - 아키버드의 반가운 인사. Aquibird - 이제야 알겠어. 악보 Aquibird - 고양이로소이다. 악보 Aquibird - 꿈의 거리. 악보 Aquibird - 하루 종일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악보 Aquibird - 봄비 아니면 여름비. 악보 Aquibird - 싫다는 건 아니야. 악보 Aquibird - 쓸쓸하고 씁쓸하고.

3

Aquibird 수족관새 : 악보> Aquibird - 낯설지 않아

http://www.aquibird.net/3027101

이 글의 문맥을 분석하여 이글루스에 있는 많은 글 중에서 관련성이 높은 글을 자동으로 검색해 낸 결과입니다. 악보 Aquibird - 낯설지 않아. 트랙백 주소 : http:/ www.aquibird.net/tb/3027101.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 도움말. 노래 진짜 너무 좋아요. 정유연님 보컬도 최고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만들어주세요! 그룹선택 하지 않는 경우, 최상단 목록에 추가됩니다.).

4

Aquibird 수족관새 : 태그 > 아키버드

http://www.aquibird.net/tag/아키버드

꿈에 관한 아키버드 노래 5곡 모음. 전화에 관한 아키버드 노래 5곡 모음. 비에 관한 아키버드 노래 5곡 모음. 악보 Aquibird - 낯설지 않아. 롯데리아 - 착한 메뉴 커플링편 광고음악. 페브리즈 - 페브리즈 차량용 광고음악. Aquibird - Stem Tracks. 하이트진로 - 참이슬 광고음악. 2013년 05월 25일 - 박물관 야외콘서트. 2013년 04월 26일 - 앞마당 콘서트. 2013년 02월 14일 - Soundholic Festa vol.3. 2013년 01월 26일 - 아키버드의 반가운 인사. Aquibird - 이제야 알겠어. 악보 Aquibird - 고양이로소이다. 악보 Aquibird - 꿈의 거리. 악보 Aquibird - 하루 종일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악보 Aquibird - 봄비 아니면 여름비. 악보 Aquibird - 싫다는 건 아니야. 악보 Aquibird - 쓸쓸하고 씁쓸하고. 악보 Aquibird - 오늘 재미있었어. 악보 Aquibird - 글쎄.

5

Aquibird 수족관새

http://www.aquibird.net/page/2

From Moon To Sun. DJ Magik Cool J. DJ Magik Cool J. 03 월화수목금토일 (inst.). 04 안녕 친구들 (inst.). 01 월화수목금토일 (From Moon To Sun). Composed by DJ Magik Cool J. Lyrics by DJ Magik Cool J. Arranged by DJ Magik Cool J. Chorus DJ Magik Cool J, YuYeon. Sequencing DJ Magik Cool J. 봄 여름 가을 겨울. 다시 봄이 돌아오는 건. 지구가 쉬지 않고 움직이니까. 우리도 매일매일 움직이고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햇볕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달. 지구의 그림자에 숨었다 나타나. 봄 여름 가을 겨울. 02 안녕 친구들 (Hello Friends). Composed by Romantic Burn J. Lyrics by DJ Magik Cool J. Arranged by DJ Magik Cool J. 안녕, 잘 지내나요.

UPGRADE TO PREMIUM TO VIEW 3 MORE

TOTAL PAGES IN THIS WEBSITE

8

LINKS TO THIS WEBSITE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전생 이야기 02

http://djmagikcoolj.net/entry/samsara-02

나는 서사모아의 작은 섬에서 어부의 둘째 딸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섬의 다른 남자들처럼 무능하고 게을렀지만. 바다에 나갔다오면 항상 아이들에게 바다 얘기를 해주고. 어머니는 많은 아이를 낳았지만. 다섯살을 넘긴 아이는 나를 포함해 세명 뿐이였다. 어머니는 먼저 저 세상에 간 아이들을 항상 그리워했다. 나는 열다섯에 부족장의 셋째 아들에게 시집을 가서. 일곱 명의 아이를 낳았다. 남편은 섬의 다른 남자들보다 재능있고 부지런했지만. 말수가 적고 마음이 차가운 사내였다. 아이들은 모두 건강하게 자라났다. 남과 다툴 줄 모르고 남을 미워할 줄 모르는 착한 아이들이였다. 바다를 바라보면 항상 마음 한 구석이 저릿저릿했는데. 평생 그 이유를 모른채 살았다. 마지막 숨을 거두는 날 내 아이들이 바다의 노래를 들려주었다. DJ Magik Cool J. 아직 한 달이나 남.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빛바랜 시간들

http://www.djmagikcoolj.net/entry/빛바랜-시간들

DJ Magik Cool J - 빛바랜 시간들.mp3. 사회생활에 어느 정도 적응한(혹은 염증을 느끼던) 20대 끝자락의 우리들은 퇴근 시간이 되면 어느새 잠실야구장에 모여들었다. 우리들은 모두 베어스의 오랜 팬이였기 때문에 항상 베어스 쪽 내야나 외야에 앉아서 맥주를 홀짝거리며 야구 경기를 즐겼다. 그 때마다 우리는 후줄근한 양복 차림의 40 50대 아저씨들이 혼자 야구장에 와서 소주에 마른 안주 질겅거리는 모습을 보며 "아, 20년 후의 우리 모습이다" 라고 매번 탄식했다. 이제 10년 남았다. 그 때 우리가 예측한 대부분의 것들은 아마도 빗나갔지만, "20년 후의 우리 모습" 예측만큼은 날카롭게 적중할 것 같다. DJ Magik Cool J. 아직 한 달이나 남.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거짓말이라도 좋아

http://djmagikcoolj.net/entry/거짓말이라도-좋아

모리 - 거짓말이라도 좋아.mp3. 2천년대 초반은 세기초라서 그랬는지 아님 그저 내 개인사가 그래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서도 세기말보다 더 불안하고 불편했다. 가끔 생각나기는 하지만 돌아가고 싶지는 않다, 하기사 돌아갈 수도 없지만. 한 10년 정도 더 지나면 지금보다 더 안정되고 편해질까? 아마 그렇진 않을 거 같다. 이 노래는 요즘 들어 연락이 뜸해진 현석씨와 10여년 전에 같이 만들었는데 앞으로 한 10년 정도 계획해서 10곡 정도 추려 음반으로 만들고 싶다. 물론 10년 전에도 똑같은 얘길 했었지. 하여간 이제부터라도 1년에 1곡씩 녹음하면 되겠네. 낯선 곳에 나 혼자 남아. 내 곁에 아무도 없고. 다시 또 상처 줄까. 어차피 나는 또 아무렇지 않아. 지친 내 손을 잡아줘. 내 곁에 머물게 해줘. 혼자 서 있는 이곳은. DJ Magik Cool J. 아직 한 달이나 남.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안녕, 2011년

http://djmagikcoolj.net/entry/안녕-2011년

DJ Magik Cool J - Adieu 2011.mp3. 2011년은 다사다난했다. 말 그대로 많은 일들이 있었고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심각한 교통사고도 있었고, 아내가 암 판정 받고 수술대에 오르기도 했다. 서너 장의 음반을 제작했고, 작은 규모지만 매달 쉼 없이 공연도 했다. 소사소난했던 2010년에 비하면 숨 가쁘게 살았네, 더 큰 사고 없이 2011년을 마감해서 다행이다 싶을 정도로. 2012년에는 조금 걸음을 늦추고 조금 더 멀리 보며 살아야지, 지난 몇 년 동안 남을 위해 곡을 썼지만 2012년에는 나를 위한 곡을 더 많이 써야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고 그들에게 길을 터줘야지, 대략 요 정도, 지킬 수 있는 결심을 해본다. DJ Magik Cool J. 아직 한 달이나 남.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Meridian Walker

http://www.djmagikcoolj.net/5

DJ Magik Cool J - Meridian Walker.mp3. 앨범에도 수록한 'Meridian Walker' 라는 곡의 초기버젼이다. 1995년에 만들었으니까 지금으로부터 헉, 14년 전이구만이라. Korg사의 X5DR이라는 저가의 신디사이저 모듈로 만든 노래, 아, 한참 시퀸싱이나 신디사이징이 재미지던 시절이였다, 도끼 썩는 줄도 모르고. 처음엔 이 노래에 '자오선'이라는 제목을 붙였는데, 이 노래를 만들던 시점에, 늙지 않으려고 자오선(더 정확하게는 날짜변경선)을 비행기 타고 역행하는 강박증 걸린 백만장자에 대한 소설을 쓰다가 필력이 부족해 소설은 그만 중도에 포기하고, 소설 제목으로 생각했두었던 '자오선을 걷는 사람'만 곡명으로 살아남아서 결국 14년 후 앨범에 수록되었구먼. Summer Composer - Booklet Design 2. Summer Composer - Booklet Design 1. DJ Magik Cool J. 201204.18 10:08 신고. 아직 한 달이나 남.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aquibird.com

http://www.djmagikcoolj.net/7

웹서버에 문제가 발생하여 aquibird.com을 임시로 옮겨왔습니다. Aquibird.com 복구에는 시간과 정열이 필요한데, 눈치 채셨겠지만 현재 저에겐 시간과 정열은 물론이고 더불어 체력까지 골고루 부족하기 때문에 언제 어떤 방식으로 웹서버를 복구할 수 있을지 장담할 수는 없고, 또 얼핏 생각해보면 시작이 있으면 끝도 있듯 이렇게 흐지부지 끝나는 것이 되레 자연스러운 것 같기도 합니다. 어쨌든 전하실 말씀이나 의견, 따끈한 후원금이나 금일봉은 염치 불고하고 사양치 않으니 이 게시물 밑으로 댓글 남겨주세요. 2010년 04월 06일에 전하는 말씀 - http:/ aquibird.com/new morning/search.php. 추억은 울컥울컥 검색엔진 준비했습니다. 2010년 12월 29일에 전하는 말씀 - http:/ aquibird.com/new morning. DJ Magik Cool J. 200910.07 00:23 신고. 200910.07 00:24 신고. DJ Magik Cool J.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전생 이야기 01

http://djmagikcoolj.net/entry/samsara-01

나는 파미르 고원에서 양치기의 첫째 아들로 태어났다. 어려서 몇 차례 병치레를 하는 바람에 다리를 절뚝거려서. 아버지의 양치기 일을 물려받을 수 없었다. 다행히도 손재주가 있어 근처 도시로 나가. 큰아버지 밑에서 마차 수리 일을 배웠다. 매일 밤 고향에 두고온 애인을 그리워했지만. 어느 날엔가 이국땅에서 흘러들어온 집시의 춤에 반해버려. 한동안 아무 일도 못하고 주색잡기에 빠져버렸다. 모든 것이 끝났을 때. 내 곁에 남은 건 고향의 애인도 이국땅의 집시도 아니였고. 낡은 연장통과 당나귀 한 마리 뿐이였다. 다른 도시로 도망치듯 빠져나와. 틈틈히 가구나 농기구를 수리해주면서 돈을 모았다. 몇 년 뒤 나는 가구를 만드는 공방을 차리고. 양 열 마리, 말 한 필에 첫번째 부인을 만나게 되었다. 그녀는 검은 머리에 푸른 눈을 가진 현명한 여인이였다. 두번째 아이가 태어났을 때 전쟁은 시작되었다. 나는 다리를 절기 때문에 군대에 징집되지는 않았지만. 피난길에 전염병이 창궐하여 가족들 모두를 잃고 말았다.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이제야 알겠어

http://djmagikcoolj.net/entry/이제야-알겠어

DJ Magik Cool J - 이제야 알겠어.mp3. 80년대 배경 청춘 드라마의 주제가를 만들어달라는 주문을 받아서 하룻밤에 만든 그야말로 주문생산형 음악. 지난 5년 동안 기타 대신 건반으로만 곡을 썼는데 오랜만에 기타를 들고 곡을 쓰다보니 옛날 기억들도 좀 스멀스멀하고. 개인적으로 이런 류의 가사에선 통 재미를 못 느끼겠는데 딱 이런 류의 가사를 요청해서, 아놔 아무리 그래도 거짓말을 가사로 쓸 순 없고, 반나절 넘게 끙끙거리면서 간신히 쥐어짜냈다. 간신히 쥐어짜냈는데 드라마 제작이 연기되었으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네, 내 예감엔 그냥 퇴짜 맞은 것 같다. 어디선가 너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언제부터 거기 있었는지 나를 바라보며. 살며시 웃고 있는 너는. 얼어붙은 내 맘을 녹여주는 햇살. 말라버린 내 맘을 적셔주는 봄비. 어두워진 내 맘을 밝혀주는 샛별처럼 반짝이며 내게 다가와. 바람에 실린 너의 목소리가. 하루 종일 귓가에 머무르고. 춤이라도 출 것 같이 설레이고 두근거리는 마음.

djmagikcoolj.net djmagikcoolj.net

DJ Magik Cool J :: 전생 이야기 03

http://www.djmagikcoolj.net/entry/samsara-03

나는 베네치아 상인의 둘째 아들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열살을 못 넘기고 죽은 장남을 대신해서. 내가 당신의 뒤를 이을 거상이 되길 원하셨다. 열 여섯살이 되던 해에. 이웃이던 구두가게 셋째 딸과 사랑에 빠졌는데. 나이 많은 연적이 나타나 나를 모함하는 바람에. 나는 그에게 정식으로 결투를 신청했다. 그의 칼에 내 왼쪽 눈썹와 동공이 날라갔지만. 내 칼은 그의 목을 관통했다. 하지만 결투가 끝나자 사랑도 끝이 나버렸다. 내 연인은 이미 나이 많은 연적의 아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였다. 그 나이엔 자신의 연인이 다른 사람의 아이를 낳고 기르는 것을. 차마 옆에서 지켜볼 수 없었다. 나는 아버지의 기대를 저버리고 뱃사람이 되었다. 어떻게 해서든 베네치아를 떠나고 싶었다. 세계를 돌며 여러 나라의 상인들을 만나고. 여러 여자들을 사랑하고 여러 풍토병을 겪었다. 십년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고향으로 돌아갈 때에는 아무 것도 기억나지 않았다. 다만 내 칼을 받고 쓰러지는 연적의 모습과. 아직 한 달이나 남.

UPGRADE TO PREMIUM TO VIEW 1 MORE

TOTAL LINKS TO THIS WEBSITE

10

OTHER SITES

aquibes.com aquibes.com

Aquibes Corporation

Aquibes Payments and Investments Systems. Lether and material products. Free lessons and online help. We're on social networks.

aquibev.normabev.fr aquibev.normabev.fr

Aquitaine devient Nouvelle-Aquitaine

Votre comité régional évolue. Suite au regroupement des régions Aquitaine, Limousin et Poitou-Charentes, vos comités régionaux Interbev s'unissent au sein d'Interbev Nouvelle-Aquitaine. A cette occasion, le site internet évolue et change d'adresse. Vous retrouverez désormais toutes les informations de votre comité régional, ainsi que vos données d'abattage à l'adresse : www.interbev-nouvelleaquitaine.fr. Accéder au nouveau site du comité régional.

aquibienesraices.mx aquibienesraices.mx

AQUI

Asociación Queretana de Inmobiliarias A.C.

aquibingo.com aquibingo.com

aquibingo.com - This website is for sale! - aqui bingo Resources and Information.

The owner of aquibingo.com. Is offering it for sale for an asking price of 2750 EUR! The domain aquibingo.com. May be for sale by its owner! This page provided to the domain owner free. By Sedo's Domain Parking. Disclaimer: Domain owner and Sedo maintain no relationship with third party advertisers. Reference to any specific service or trade mark is not controlled by Sedo or domain owner and does not constitute or imply its association, endorsement or recommendation.

aquibio.com aquibio.com

AQUIBIO | Distributeur de surgelés Bio

Fournisseur de surgelés biologiques pour magasins spécialisés bio, restaurants, et collectivités. Est une société familiale française fondée en 1994 par Joëlle et Eric Roockx, associés à plusieurs autres agriculteurs bio. Sensibles à tout ce qui touche l’agriculture bio, l’environnement et les valeurs de la Bio, nous avons été les premiers à faire le pari suivant : créer une gamme de surgelés biologiques. Pour la distribuer auprès des magasins spécialisés bio et des [.]. Nous proposons des marques fortes.

aquibird.net aquibird.net

Aquibird 수족관새

DJ Magik Cool J. DJ Magik Cool J. DJ Magik Cool J. DJ Magik Cool J. 02 The Day We First Met. 03 Shadowgraph (inst.). 04 The Day We First Met (inst.). Composed by DJ Magik Cool J. Lyrics by DJ Magik Cool J. Arranged by DJ Magik Cool J. Chorus DJ Magik Cool J. Keyboards DJ Magik Cool J. Sequencing DJ Magik Cool J. 무슨 색 꿈을 꿀까? 불빛이 눈 부셔 내 뒤로 꼭꼭 숨었니? 언제부터 내 뒤를 졸졸 따라왔니? 불빛이 눈 부셔 내 뒤로 꼭꼭 숨었니? 언제부터 내 뒤를 졸졸 따라왔니? 그림자랑 같이 오늘 밤 꿈속에. 02 처음 만난 날, 처음 했던 말 (The Day We First Met). Lyrics by DJ Magik Cool J.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aquibiz.com aquibiz.com

Aquí y en China

Oportunidades y soluciones para tus negocios! Mejores 5 Ferias de Mercancías Generales. Mejores 10 Ferias para Vender en China. Mejores 40 Ferias Especializadas. Centros Comerciales y Mercados. Inscríbete, es Gratis! Promoción, Inscribe a tu Fábrica en el Directorio en Mandarín Gratis! Qué es Aquí y en China? Email: info@aquiyenchina.com Teléfono: (86)189-1707-9967.

aquiblo.com aquiblo.com

Aquiblo • Back Soon !

Momenteel ben ik druk bezig met verscheidene projecten. Het is de bedoeling om jullie mijn visie en werk hier te tonen. Binnenkort zal het zover zijn en hoop ik u terug te zien".

aquiblog.maniaquss.readymade.jp aquiblog.maniaquss.readymade.jp

maniaqussblog

木村カエラ,木村カエラ,avengers in sci-fi,高橋健太郎. Futsal is all you need 発売. Futsal is all you need 発売. 長野で活動をしているデザイナー はちにい 君のブランド TRICK BOX の3周年記念Tシャツ 毎年maniaqussとのコラボで楽しませてくれてます. 毎年アニバーサリーTシャツのデザインを文化の先輩でもあり仲良くさせて頂いていますアーティスト 加賀美健 さんにお願いしています AQUIdesigns 加賀美健Tシャツのサンプルが出来上がりました. 今期よりスポンサー サプライヤーを務めることになりました smyth/maniaquss の昇華ユニフォームです. C) 2015 無料ブログ JUGEM.

aquiblogdeantonio.blogspot.com aquiblogdeantonio.blogspot.com

Cosas de Segundo

Despacito y buena letra / el hacer las cosas bien / importa más que el hacerlas. (Antonio Machado). Martes, 3 de junio de 2014. Domingo, 18 de mayo de 2014. VISITA A LA RESINERA. El pasado jueves 15 de mayo estuvimos visitando las instalaciones del CEDEFO (Centro de Defensa Forestal) de La Resinera (Fornes) y dimos un agradable paseo por el entorno. Fue una buena excursión. Ahí van algunas fotos. Viernes, 4 de abril de 2014. DIBUJAMOS "LA PRIMAVERA" de Sandro Botticelli. Jueves, 27 de marzo de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