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UGRAFFITI.COM
冶解 흔적과 낙서 :: 冶解 흔적과 낙서冶解 야해 ㅋ 세상에 나의 흔적을 남기고 타인의 흔적을 찿아서
http://www.mugraffiti.com/
冶解 야해 ㅋ 세상에 나의 흔적을 남기고 타인의 흔적을 찿아서
http://www.mugraffiti.com/
TODAY'S RATING
>1,000,000
Date Range
HIGHEST TRAFFIC ON
Tuesday
LOAD TIME
0.6 seconds
16x16
kim byung gug
kim byung gug
202 mustudio 486●●●●●●●●●●●●●●●●●●●3-ga, Seo-gu, Busan
Bu●●an , 602826
KOREA, REPUBLIC OF
View this contact
kim byung gug
202 mustudio 486●●●●●●●●●●●●●●●●●●●3-ga, Seo-gu, Busan
Bu●●an , 602826
KOREA, REPUBLIC OF
View this contact
kim byung gug
202 mustudio 486●●●●●●●●●●●●●●●●●●●3-ga, Seo-gu, Busan
Bu●●an , 602826
KOREA, REPUBLIC OF
View this contact
13
YEARS
9
MONTHS
2
DAYS
GABIA, INC.
WHOIS : whois.gabia.com
REFERRED : http://www.gabia.com
PAGES IN
THIS WEBSITE
13
SSL
EXTERNAL LINKS
13
SITE IP
27.0.236.139
LOAD TIME
0.578 sec
SCORE
6.2
冶解 흔적과 낙서 :: 冶解 흔적과 낙서 | mugraffiti.com Reviews
https://mugraffiti.com
冶解 야해 ㅋ 세상에 나의 흔적을 남기고 타인의 흔적을 찿아서
冶解 흔적과 낙서 :: 새로운시작
http://www.mugraffiti.com/208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아이폰 플러스 64 지르고 밤을 지세는 날. 세상이 발전 할 수록 뭔가를 바꾸는게 힘든게 아니라 바꾸고 나서 적응하고 나를 적응 시키는게 힘들어 진다. 이전의 별 것 아닐것 같던 잔재들이 모여 새로운 시작을 힘들게 하네 ㅋ. 사회도 마찮가지인듯 .소소히 무심히 지났갔던 문제들이 다음단계의 전진에 족쇄가 되는 느낌이다. 인간의 욕망이 망쳐놓은 송도해수욕장. 증명사진도 취업스펙 기사에서 . 자전거타고 3. 송도에서 영도해양대학교까지. 송도를 거릴다 자전거 이야기 2. 명품 티브의 삼손 ㅋ. 트랙백 주소 : http:/ mugraffiti.com/trackback/208. 冶解 야해 ㅋ 세상에 나의 흔적을 남기고 타인의 흔적을 찿아서 꾹작가.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 (11). 단청이 예쁜 함안의 장춘사. 함안의 정겨움이 담긴 국수를. 육군 제3보병사단 창설 기념비. 안철수와 동행하며 고리원전 1. 참으로 한심스럽고 개탄 수럽. 그냥 아쉽기만 한 장면들이네.
冶解 흔적과 낙서 :: 안철수의원과 올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모임에서
http://www.mugraffiti.com/209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안철수의원과 올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모임에서. 요즘 정치의 뜨거운 이슈라면 통합진보당 해산사태와 새정치 민주연합의 당권 경쟁 일것이다. 그리고 정동영 의원이 참여를 결심한다는 소식이 들리는 신당의 창당 일것이다. 통합 진보당 사태는 민주주의 다양성을 거부하는 집권자들의 횡보가 그리고 한곳은 당권을 잡고 차기 대권으로 가기위한 가기 위한 수순으로 보여진다. 하지만 여기에 잠시 빗겨나와 독자적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계신 한분을 만나본다. 새정치민주 연합을 탄생 시켰던 그분 안철수 의원이다. 27일 광안리에서 안철수 의원과의 송년 모임이 있어서 잠시 이야기를 들어 본다. 이자리는 부산포럼주최로 포럼회원과 부산안사모 내일 산악회 등 여러 분들이 참여 해주셨다. 여전히 술은 못하시고 ㅋ. 멋진 건배사는 남겨 주셨음. 이련 기회를 자주 갔자 아주 자주 아주 자주 갔자. 이후 여러 이야기가 잇었다 어느분들은 지난 지방 선거에서의 공천에 관한 야속함 등등. 그리고 매달 한...
冶解 흔적과 낙서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글 목록
http://www.mugraffiti.com/category/일상다반사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일상다반사'에 해당되는 글 9건. 아이폰 플러스 64 지르고 밤을 지세는 날. 세상이 발전 할 수록 뭔가를 바꾸는게 힘든게 아니라 바꾸고 나서 적응하고 나를 적응 시키는게 힘들어 진다. 이전의 별 것 아닐것 같던 잔재들이 모여 새로운 시작을 힘들게 하네 ㅋ. 사회도 마찮가지인듯 .소소히 무심히 지났갔던 문제들이 다음단계의 전진에 족쇄가 되는 느낌이다. 인간의 욕망이 망쳐놓은 송도해수욕장. 증명사진도 취업스펙 기사에서 . 자전거타고 3. 송도에서 영도해양대학교까지. 송도를 거릴다 자전거 이야기 2. 명품 티브의 삼손 ㅋ. 트랙백 주소 : http:/ mugraffiti.com/trackback/208. 冶解 야해 ㅋ 세상에 나의 흔적을 남기고 타인의 흔적을 찿아서 꾹작가.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 (11). 단청이 예쁜 함안의 장춘사. 함안의 정겨움이 담긴 국수를. 육군 제3보병사단 창설 기념비. 안철수와 동행하며 고리원전 1. 참으로 한심스럽고 개탄 수럽.
冶解 흔적과 낙서 :: 가을 담는 사진 그리고 스마트폰과 셀카
http://www.mugraffiti.com/207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가을 담는 사진 그리고 스마트폰과 셀카. 날씨가 제법 쌀살한 늦가을. 가을 담는 사람들의 모습을 봅니다. 요즘의 대세 스마트와 셀카봉 ㅋ. 옛 추억 속의 사진사를 몰아내고 있는 셀카를 즐기는 사람들. 의자를 정리 하는 사진사의 모습에서 변해버린 세월을 느까게 합니다. 친구들 끼리 서로 촬영 해주기도 하고. 연인들는 사랑의 증표를 남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정히 셀카를 찍습니다. 이제는 사진기를 빌리 필요도 없고 타인에게 대신 촬영을 부탁 할일도 없어 지는 듯 ㅋㅋㅋ. 어디에서 연인이면 보이는 셀카봉들. 자신을 표현하고 인증이라는 좀 이상한 굴레 속에 빠져 버린 것 같기도 하지만. 자신을 자신이 표현하는 시대 ㅋ. 90년대 자기 피알의 시대를 접해 온 나로써는 자연스러운 사회의 변화가 아닐까하는 생각. 깊어가는 가을을 담는 연인들의 모습에서 . 안철수와 동행하며 고리원전 1호기 폐쇄를 생각한다. 가을 담는 사진 그리고 스마트폰과 셀카. 단청이 예쁜 함안의 장춘사.
冶解 흔적과 낙서 :: 당신은 누구와 교감하나?
http://www.mugraffiti.com/199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대화방에 올라온 사진 하나. 후월] 개를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뭔가 뭉클한 사진. 冶解 ] 슬퍼 보이노? 후월] 잘 몰랐는데, 종마 나 뭐 이런 것처럼 씨받이 개도 있다고 하네요. 후월] 사진 속의 저 개도 평생 공장같은 견사에 갇혀서 강아지만 "생산"해내던 개래요. 冶解 ] 뭔가 슬퍼 보이는 이유가 있었네. 후월] 그러다 자궁이 망가져서 유기견이 되었고, 사진을 찍은 사람이 데려와서 같이 살다가 죽었다는데. 冶解 ] 눈빛이 할머니의 눈빛이네. 후월] "원없이 산책시켜준 것 외에는 해줄 수 있는 게 없었다"고 한, 그 사람이 그나마 가장 따뜻한 인간이 아니었을까. 후월] 인간은 정말 악한 것인가. 冶解 ] 인간은 인간이지. 冶解] 그냥 사진인데 스토리가 들어가니 웬지 짠하다. 후월] 잘 찍은 사진이다. 생각했었는데 전문가 견해는 어떤지. 冶解 ] 잘찍었네 ㅋ 느낌이 보이잖아 ㅠ. 冶解 ] 거의 피사체와 작가가 마음이 통한 느낌인데 .
TOTAL PAGES IN THIS WEBSITE
13
거다란 :: 지역로그
http://www.geodaran.com/location
홍길동은 '88만원 세대' 이야기. 경남도민일보 보고 깜짝 놀랬다. 절벽 속에 대웅전이 있는 의령 일봉사. 대한민국 부산시 북구 금곡동. 집앞에 보호수가 하나 있습니다. 불평불만을 듣고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도림원영농조합법인 곶감 찢어먹고 말아먹고 구워먹고 찍어먹고. 도림원영농조합법인 온통 시래기에 둘러싸인 사찰 상주 도림사. 상주곶감명가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곶감타래의 장관. 해동용궁사 상업화된 절, 그러나 즐기는 시민들. 부산민언련 블로그강의 포스팅에 집단지성의 댓글 부탁드려요. 서면교차로 KOREA 베스트상품이 소주, 라면, 메이플스토리? 부산민주공원 공원이 진보 보수 이념대결을? 해운대 인어상 해운대 인어상은 왜 인어아줌마일까? 무진정, 조삼 선생. Total : 11,194,094. S Blog is powered by Daum.
거다란 :: 섬머액티비티를 다 모아놓은 황강레포츠공원
http://www.geodaran.com/3227
섬머액티비티를 다 모아놓은 황강레포츠공원. 황강레포츠공원 놀이시설 일 이용권은 3만원. 하늘엔 패러글라이딩 떠 있고. 백사장엔 선배드 차려 있는. 원하는 해변 액티비티는 무엇인듯 다 할 수 있는 황강레포츠공원. 일요일 아침에 하는 출발드림팀에서 많이 본. 테레비 볼 때는 이걸 못하나 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어려움. 이거 걸어서 건너는 사람 대단. 바닥분수도 있음. 있을 거 다 있음. 분수가 디제잉에 맞춰 움직임. 디제이가 분수에 맞춰 디제잉하는 건지도. 애기들을 위한 유아풀도 있고. 그리고 집에 가기 싫으면 텐트 빌려서 자고가면 됨.주중 8만원 주말 11만원. 모든 할 수 있는 여름 레포츠를 다 모아놓은 황강레포츠공원을 합천군팸투어로 다녀왔습니다. 트랙백 주소 : http:/ geodaran.com/trackback/3227. 무진정, 조삼 선생. Total : 11,194,092. S Blog is powered by Daum.
거다란 :: 태그 목록
http://www.geodaran.com/tag
DIV class=x-form-field-wrap x-trigger-wrap-focus id=ext-gen484 style=WIDTH: 0px INPUT class= x-form-text x-form-field x-form-focus id=ext-comp-1037 style=WIDTH: 141px size=24 value=분장실의 강선생 name=ext-comp-1037 autocomplete=off qtip IMG class. 대한민국 지역신문 기자로 살아가기. 인정사정 볼 것 없다. 무진정, 조삼 선생. Total : 11,194,088. S Blog is powered by Daum.
거다란 :: 지하수보다 차가운 황강 물위를 걷는 수중마라톤
http://www.geodaran.com/3225
지하수보다 차가운 황강 물위를 걷는 수중마라톤. 수중마라톤 그 대회명 자체가 궁금했습니다. 직접 보니 물 위를 첨벙첨벙 뛰는 것이었습니다. 이게 보통 마라톤과는 2가지가 달랐습니다. 첫째는 엄청나게 힘들다는 겁니다. 물의 저항 뿐 아니라 물 아래 모래까지 이중으로 러너의 발목을 잡습니다. 42.195km를 달리는 마라톤 세계기록이 2시간 2분인데 10km의 황강수중마라톤은 잘 뛰는 사람들이 1시간대입니다. 1/4의 거리에 초반 체력까지 감안해서 보면 수중마라톤이 얼마나 힘든지 가늠이 됩니다. 둘째는 정말 시원하다는 겁니다. 물이 튀니 당연히 시원하겠죠. 그런데 황강은 거기에 황강만의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합천댐에서 흘러나온 물은 표층수가 아닌 온도가 더 낮은 심층수입니다. 그래서 황강의 물은 왠만한 지하수보다 더 차갑습니다. 이 차가운 물이 모래와 물 위를 달리는 러너의 몸을 적셔줍니다. 수중마라톤의 묘미는 발에 튀는 차가운 물방울입니다. 보기에도 시원하고 닿으면 더 시원합니다. 무진정, 조삼 선생.
거다란 :: 연인들에게 추천하고픈 합천 고스트파크
http://www.geodaran.com/3226
연인들에게 추천하고픈 합천 고스트파크. 애초 이 여자를 찾을 생각은 없었다. 길에 예쁜 여자들도 보기도 바쁜데 이렇게 무섭게 생긴 여자를 뭐할려고? 그런데 이 집이 자꾸 끌리는 것이다. 푯말도 없고 출산을 알리는 금줄만 걸려 있는 이 집에 나도 모르게 발이 들어가고 있었다. 분장도 무서운데 연기까지 된다. 합천영상테마파에 고스트파크가 개장되었다. 8월 16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각종 코너에서 공포체험을 해볼 수 있다. 특이하게 개장 시간이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다. 생각해보니 공포체험을 밤에 하면 더 스릴있을 거 같다. 감금병동에 들어가봤는데 같이 들어온 초등학생이 울어버렸다. 그래서 귀신들이 애 달래느라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어서 오라고 손짓 하는 감금병동 출연자. 레벨 최고 단계인 비명도시. 곳곳에서 좀비와 귀신분장을 한 출연자들이 돌아다녔다. 지나가는 방문객들을 놀래키기도 하고 사진에 포즈도 취해주고. 이 좀비가 가장 활발하고 친근감 있었다. 합천군 팸투어를 다녀와서 쓰는 글입니다.
거다란 :: '전체' 카테고리의 글 목록
http://www.geodaran.com/category
전체'에 해당되는 글 2332건. 무진정, 조삼 선생의 무진한 즐거움과 혜안. 이오의 조선에 대한 디테일하고 끈질긴 저항 고려동. 쥬라기파크의 흥분감이 느껴지는 아라홍련의 타임슬립. 자연과의 경계를 지워 아름다운 관룡사. 경주에 손색이 없는 유적의 도시 창녕. 정글의법칙 생각나게 하는 우포늪 생태체험. 동해남부선 복선전철화가 부산에 미치는 영향. 시원소주 임직원들 삼보일배가 안타까운 이유. 부산 도심을 점령한 지하철 미화원 아주머니들. 총선을 앞두고 꼭 읽어봐야 할 명문. 부산지하철 미화원들이 의식화 되었습니다. 왜 조경태는 야당에서 실패했을까? 노인과 빈곤층에 대해 전쟁을 벌이는 부산 서구. 안철수 탈당, 선택지가 아니라 오래된 계획이었다. 80년만에 해방되는 거제 지심도. 전국적 화제가 된 부산 가면시위 리뷰. 1011번 해안일주 버스 타기가 찜찜한 이유. 문재인과 안철수의 재대결이 펼쳐지나? 광복로 골목에서 화장실을 못찾은 외국인 할아버지. 시진핑이 언급한 하동 화개동에서 최치원을 찾다.
거다란 :: 방명록
http://www.geodaran.com/guestbook
201508.31 13:24 신고. 톡링크는 언론사와 블로그를 연결하는 소셜 플러그인입니다. 설치하신 샘플블로그입니다. tjdrnr1990.tistory.com/430. 톡링크와 제휴하시면 언론사에 블로그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트래픽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제휴신청 : talklink.link/partner. 201506.28 00:35 신고. Http:/ busan.kbs.co.kr/tv/noww/vod/index,1,1 list003,2.html? SearchStatus=0&articleIndex=0&vosample=¤tUrl=http:/ busan.kbs.co.kr/tv/noww/vod/index,1,1 list003,2.html. 201504.24 10:20 신고. 201502.25 15:15 신고. 201501.07 01:12 신고. 이사람 처음엔 괜찬트만 이젠 좀 식상한듯. 201404.24 04:30 신고. 무진정, 조삼 선생.
거다란 :: 해운대 백사장 모래가 이상해졌습니다
http://www.geodaran.com/3197
해운대 백사장 모래가 이상해졌습니다. 5월 31일 해운대 백사장 모습입니다. 백사장 위로 강한 모래바람이 불자 모래축제를 보기 위해 찾은 시민들이 고개를 돌리거나 입과 코를 막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모래바람에 맞섭니다. 이날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해운대 백사장엔 뿌연 모래가 가시질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상합니다. 해운대 모래바람은 좀 낯선 풍경입니다. 바닷가에서 바람은 흔한 현상이니 오늘처럼 백사장을 뿌연 모래가 덮고 사람들이 입과 코를 가리는 모습은 흔했을텐데 해운대에서 그런 기억은 거의 없습니다. 분명 바람도 있었고 모래도 있었지만 해운대에 모래바람은 없었습니다. 모래를 한 줌 쥐어봤습니다. 미세한 가루를 쥐는 느낌이었습니다. 큰 알갱이들도 섞여 모래는 균질하지 않았습니다. 모래를 털어내자 미세한 모래가루가 손에 남습니다. 옷에 닦자 미세한 모래가루들이 분말처럼 묻어났습니다. 모래가루들은 잘 털리지도 않았습니다. 도대체 해운대 모래는 어디로 간 걸까요? 무진정, 조삼 선생.
거다란 :: 똥줄타는 삼성, 합병 도와달라는 포털광고까지
http://www.geodaran.com/3222
똥줄타는 삼성, 합병 도와달라는 포털광고까지. 포털 다음의 메인화면에서 본 삼성물산의 광고입니다. 7월 17일 주주총회를 앞두고 주주들에게 주식을 위임해달라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엘리엇의 이름까지 거론하며 그들로부터 삼성을 지켜달라고 정말 간곡한 어투로 부탁하는 걸 보니 삼성도 어지간히 급했나 봅니다. 삼성은 삼성물산의 미래가 방해받지 않기 위해 합병해야 한다고 하지만 세계 1, 2위 의결권 자문사들은 모두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합병이 삼성물산의 미래, 즉 주주가치를 지켜주지 않는다고 본 것입니다. 삼성은 회사의 미래를 위한 합병이라고 얘기하지만 이 말을 곧이곧대로 믿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대다수는 이재용 씨의 경영권 승계 작업이는데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경실련도 7월 13일 기자회견에서 이 점을 지적하고 합병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경실련 "삼성물산 합병은 혈세 낭비.국민연금 반대 나서야". 삼성의 성장은 국가의 정책적 지원에 힘입은 바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TOTAL LINKS TO THIS WEBSITE
13
MU Grad Students Abroad | Travel experiences from MU Grad Students!
MU Grad Students Abroad. Travel experiences from MU Grad Students! 2013 Graduate Global Courses. Becca, Interior Design, Scotland, July 3, 2012. July 3, 2012. Today was a fun day! The group went on a bus tour through the south western part of the highlands. We started the trip off at the Rest-and-Be-Thankful Pass. The greenery is so amazing. Then we made our way around the A-83 by th Loch Fyne into Inveraray to see this lovely castle which is the home of the Duke and Duchess of Argyll. July 3, 2012.
mugradmhb | MUgradblog.com site
What I’m Working On. July 11, 2011. This is my computer class assignment. The class, frankly, isn’t what I thought it would be about, even though I bought the books and saw the book titles! We’ll see what happens:). July 22, 2011. Aside from these issues, it was a great class and the energy of the teacher helped to make it fun! July 21, 2011. Reflection on Ted Talks. 8220;Ken Robinson says schools kill creativity”. Is a video from a 2006 conference presentation in Monterey, CA. I chose the video beca...
それぞれのサービス内容を確認する|単身で引越しする準備
The Fraternity of Phi Gamma Delta Landmark Preservation, Inc.
The Fraternity of Phi Gamma Delta Landmark Preservation, Inc. Homecoming Day at UW - Madison. Saturday, October 17, 2015. Gathering and cookout at the house. Details to be posted in the future). Pig Dinner Weekend 2015. April 24 through 26. Pig Dinner on Saturday, April 27, 2015. You can find more details and register on the Eventbrite. Page Or, you can contact Johnny Koremenos. Make a Free Website.
Monmouth University
Personalized academic environment on a vibrant campus. 21 Graduate degree programs: Plus certificates and endorsements. Learn more today,! Please update the information listed below and click submit to learn more about Monmouth University. Be sure to include your cumulative Undergraduate GPA so we may notify you about potential fellowship eligibility. For example, a student with a 3.5 cumulative GPA taking 6 credits per semester will typically receive an award of $2,000 per year. MAT - Initial Certificat...
冶解 흔적과 낙서 :: 冶解 흔적과 낙서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패권 정치의 심각한 자기모순.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나는 어릴 적부터 성인의 가름침을 배웠지만, 정작 성인의 가르침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공자를 존경하지만, 공자의 어디가 존경. 413 총선 때도 그랬다. 안철수가 되어서는 안되는 이유. 친문 네임드들은 안철수를 ‘괴물’이라 하며 불가론을 유포시키고 그의. 3을 '삼'으로 '쓰리'로 또는 '셋' 으로 읽어야 할때가 있다. 그냥 조크로 끝날일이 왜 이리 시끄러울까? 그것은 다시금 자신의 행동을.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영혼이 있는 승부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진정한 비교의 기준 나는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 특히 양. 각주구검(刻舟求劒) 초(楚)나라의 어떤 칼잡이가 장강(長江: 陽子江)을 건너기 위해 나루터에서 배에 올라 뱃전에 앉았습니다. 그런.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패권 정치의 심각한 자기모순. 공감을 통해 세상을 이야기하다. 후월] 잘 몰랐는데,.
夫婦カウンセリング
例えば、お酒をたくさんのみ、タバコ吸って、食事はいつもおつまみだけ…という習慣だと入院する日もそう遠くあり […]. というのも、 これを言えば、反論されるかも知れない、非難されるかもしれない、夫婦関係が悪くなる […]. 例えば、話し合い中、ご主人が 離婚してやる 子供の面倒は見ない 養育費も払わない な […]. 議論になっている内容によっては、お互いにこだわりが強い…という部分もある […]. 夫婦の仲直りを考えるため、何らかの問題の解決策について考える…というときは、常に ズームインとズームアウト の両方を視点を取り入れることが大切です。
mugran.net - This domain may be for sale!
Find the best information and most relevant links on all topics related to mugran.net. This domain may be for sale!
★머그랑 - 머그컵 인쇄공장
본 제품 외 색상-. 손잡이머그] 옐로우 그린 블루 레드. 직선이너] 핑크 오렌지 옐로우 블루 그린 초코. 본 제품 외 색상-. 애쉬브라운 블루 레드 블랙. 본 제품 외 색상-. 오렌지 블루 브라운 레드 그린. 본 제품 외 색상-. 체리 오렌지 스카이 그린티 레몬 블랙. Always. always. always. 그대가 너무 너무 좋아요! 손편지의 느낌을 살린 에어플레인 머그. 아직 전하지 못한 말. 전하고 싶은 말을 머그에 담아드려요! 어제보다 오늘 그리고 내일 더 사랑해. 넌 나만의 달빛 내 소중한 달빛. 언제나 부족한것만 같은 마음. 엄마 아빠에게 진심을 담아전하세요. 본 제품 외 색상-. 화이트 애쉬브라운 레드 블랙. 본 제품 외 색상-. 화이트(대) 옐로우 오렌지 블랙 그린. 본 제품 외 색상-. 본 제품 외 색상-. 화이트(소) 오렌지 브라운 레드. 자바이너] 핑크 옐로우 블루 그린. 본 제품 외 색상-. 화이트(중) 블루 옐로우 레드. 본 제품 외 색상-. 본 제품 외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