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ho.org
2015/04 글 목록
http://www.chanho.org/archive/201504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마가복음 14장 1절-9절 1.아무것도 모르던 청년시절 (지금도 잘 모르지만) 성경공부를 배워가면서 사사껀껀 (? 시비를 거는 성경공부 방식에 거부반응이 일어났다. 왜? 이걸 이렇게 계산하고 정리하고 봐야 하는거지? 정말 무식한 생각이였다) 그러다가 마가복음을 공부하게 되고, 급속도로 진행되는 마가복음속에서 하나님의 복음에 은혜를 참 많이 누리게 되었다. 2.삼백데나리온 이라는 숫자적 의미를 몰랐던 때와, 삼백데나리온의 가치를 알게 되고. 생각보다 잘 살기 위해서는 내려놓을 것이 많다. 언제나 생각보다 많고 많다. 우리가 스스로 믿는 것이 아니다. 믿게 . 아버지의 사랑 박용규 아버지의 놀라운 사랑 그 아들 우리에게 주셨네 십자가에 흘리신 보혈 온 세상 구원하셨네 온 세상 위한 십자가 사랑 세상은 알 지 못하네 아버지 눈물로 탄식하시며 내게 말씀하시네 나의 자녀여 ...
chanho.org
2015/05/02 글 목록
http://www.chanho.org/archive/20150502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국제시장을 뒤늦게 보게 되었다. 사람의 그리움과 서글픔을 볼 수 있었던 오랜만에 보는 영화였다. 부모를 잃어버린 자식이 고통의 길을 또 다른 아버지가 되어 걸어오며 짓눌렸을 고통은 말로 할 수 없었을 것 이다. 그러나 영화를 보는 내내 머리속을 떠나지 않는 생각은 "아버지"였다. 그렇게 핏덩어리같은 자녀들을 원치 않게 떠나보냈던 그 아버지의 마음이 어떠했을까? 하루하루 고통을 과연 표현 할 수 있을까? 우리 옛말에 부모는 자식을 가슴에 묻는다고 하. Blog is powered by kakao.
chanho.org
설명할 줄 아는 인생
http://chanho.org/33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설명할 줄 아는 인생 본문. 설명할 줄 아는 인생. The Wounded Healer Peter Yoo. 교사는 부모는 믿음의 선배는. 설명할 줄 알아야 한다. 자신의 가치와 삶의 기준을. 성경적으로 설명할 줄 알아야 하고. 연애에 대해서도 스킨십은 어떻게 배우자 선택과 과정은 어떻게 유혹이 올 때 어떻게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 그리고 헌신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할 줄 알아야 한다. 직업 선택을 할 때에도 왜 직업을 가지고 소명이 무엇이고 청지기가 무엇인지 설명할 줄 알아야 하고, 돈을 번다는 것은 무엇이고 재정은 어떻게 쓰고 어떻게 헌금하고 자신을 위한 돈은 어떻게 어떤 기준으로 쓰는지도 설명할 줄 알아야 한다. 모든 것을 설명할 줄 아는 교사, 부모, 믿음의 선배가 되어여 한다. 설명할 줄 아는 인생이 참 좋다. 설명할 줄 아는 인생.
chanho.org
2015/06 글 목록
http://www.chanho.org/archive/201506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화평을 이루는 사람들은 행복하다. 그들은 하나님의 아들이라 불릴 것이다. (마태복음 5:9 KLB) 독일의 메르켈 총리는 엄청난 지지와 사랑을 독일 국민에게 받고 있다. 지난 독일 월드컵에서 의자에서 일어나 펄쩍 펄쩍 뛰며 독일팀을 응원하는 천진난만한 메르켈이나, 탁월한 리더십으로 독일의 경제돌파구를 찾고 뚫어나가 영국의 철의 여인 마가릿 대처를 뛰어넘는 유럽의 유일한 여성총리가 된 전문성이 있는 메르켈이나 두 상반된 모습 모두 국민의.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다. 그런데 소금이 그 맛을 잃으면 어떻게 다시 짜게 할 수 있겠느냐? Blog is powered by kakao.
chanho.org
태그 목록
http://www.chanho.org/tag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인간이 가장 두려워 하는 높이 12.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Blog is powered by kakao.
chanho.org
2015/05/05 글 목록
http://www.chanho.org/archive/20150505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설명할 줄 아는 인생. 교사는 부모는 믿음의 선배는 설명할 줄 알아야 한다. 자신의 가치와 삶의 기준을 성경적으로 설명할 줄 알아야 하고 연애에 대해서도 스킨십은 어떻게 배우자 선택과 과정은 어떻게 유혹이 올 때 어떻게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 그리고 헌신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할 줄 알아야 한다. 직업 선택을 할 때에도 왜 직업을 가지고 소명이 무엇이고 청지기가 무엇인지 설명할 줄 알아야 하고, 돈을 번다는 것은 무엇이고 재정은 어떻게 쓰고 어떻게 헌금하고 자. Blog is powered by kakao.
chanho.org
2015/05/11 글 목록
http://www.chanho.org/archive/20150511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1얼마전 어떤 칼럼을 통해 가수 박진영에 대한 비판을 보았다. 박진영이 모 방송에 나와 신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그분을 알아간다 하였는데, 이번에 나온 신곡 (들어보진 못했다)이 음란하고 저속한 노래라며 그를 위해 기도도 했고 책도 보냈는데 화가난다. 뭐 대충 이런 내용이였다. 2.또 몇일전 뉴스에는 9만명의 성도가 있다는 강남의 모 교회의 부목사가 지하철에서 여성의 신체를 촬영하고 입건되었다는 뉴스가 있었고 주말 내내 실시간 검색어에 "대형. Blog is powered by kakao.
chanho.org
방명록
http://www.chanho.org/guestbook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Blog is powered by kakao.
chanho.org
스승의 날
http://www.chanho.org/37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The Wounded Healer Peter Yoo. 예전에 기도회 인도할 때 그런 기도제목으로 기도회를 인도했던 기억이 있다. 사람들이 내 인생을, 내 삶을 뭐라고 하든 어떻게 평가하든 훗날 하나님 앞에 내가 섰을 때 나의 인생을 보시고 넌 내 자랑이다. 내 자부심이다. 내 기쁨이였고 소망이였다. 라는 평가를 칭찬을 듣는 내가 되길 원합니다.". 누군가에게 인생에 대해 답을 해주거나 말을 해줘야할 떄가 온다면 내 인생이 증거다. 내 인생이 증인이다. 라고 내가 걸어온 그 하나님의 발자취를 당당히 고백하고 말해줄 수 있는 그런 인생을 살길 원합니다". 이런 가치는 내가 힘을 얻고 만족을 얻는 내 인생의 가치이자 나름대로의 철학이며, 지금도 유효한 내 소망이기도 하다. 내가 이 자리에 왜 있고 이 일을 왜 하고 있는 것인가에 대한 자문을 다시 해본다. 스승의 날이란다...
chanho.org
코스프레, 덕후
http://chanho.org/35
재능기부, 웹사이트 제작. 씨를 뿌리는 사람들, SEEDS.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세상 모든 나라 가운데 높임을 받으리라. 코스프레, 덕후 본문. The Wounded Healer Peter Yoo. 1얼마전 어떤 칼럼을 통해 가수 박진영에 대한 비판을 보았다. 박진영이 모 방송에 나와 신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그분을 알아간다 하였는데, 이번에 나온 신곡 (들어보진 못했다)이 음란하고 저속한 노래라며 그를 위해 기도도 했고 책도 보냈는데 화가난다. 뭐 대충 이런 내용이였다. 2또 몇일전 뉴스에는 9만명의 성도가 있다는 강남의 모 교회의 부목사가 지하철에서 여성의 신체를 촬영하고 입건되었다는 뉴스가 있었고 주말 내내 실시간 검색어에 "대형교회"목사라는 타이틀이 나카나기도 하였다. 3어제는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는데 (절대 결단코 정죄하는 마음은 없다) 나와 비슷한 아저씨 (나도 아저씨인가보다)가 예배도중 거의 주머니에 있는 담배가 쏟아질뻔한 것을 앞에서 목격(? 설명할 줄 아는 인생.
SOCIAL ENG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