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zz.x-y.net
바른생활 사나이 :: 영석윤지도 만나고 순대국밥도 먹고 응봉산에도 올라요.
http://zizz.x-y.net/tt/56
영석윤지도 만나고 순대국밥도 먹고 응봉산에도 올라요. 오늘도 오늘도 한꺼번에 포스팅! 히히히히 호호호호호 하하하하하하 헤헤헤헤헤헤.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쯤은 보는 지겨운 영석이랑 같이 애드파워에서 가장 친한 18기 동기중 한 명인 윤지를 만나러 갔답니다. 함께 술잔 기울이며 시시껄렁한 잡담으로 밤을 지새우던 동기들은 어느새 직장인이 되어 있네요. 여전히 학생인 영석이와 병기. 전 이 자식이 참 좋아요. 명동에서 만나 윤지가 사준 맛있는 밥을 먹고, 또 영석이가 사준 맛있는 차를 마시며 즐거운 수다를 떨었답니다. 그리고 집에 갈 때쯤! 엄정화가 스탭들로 보이는 사람들과 함께 차를 마시러 이 까페에 들어왔어요. 꺅! 얼굴도 조막만하고.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 *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봐요. 흐흐. 아무튼 아무튼 즐겁고 재미났던 하루! 김대와 주현이의 연락을 받고 간 호준이형네 순대국밥집- 우린 여길 쭌데리아 라고 부른답니다. ㅋㅋ. 저는 오늘 스쿠터를 타고 뽈뽈뽈 기어왔어요. 신직수, 최병기, 김대연.
zizz.x-y.net
바른생활 사나이 :: 헬멧들, 직수 바이크 출고, 그리고 애드파워 신입생 선발 면접
http://zizz.x-y.net/tt/54
헬멧들, 직수 바이크 출고, 그리고 애드파워 신입생 선발 면접. 하는것도 없으면서 빈둥빈둥 노느라 업데이트 할게 많이 많이 밀렸네요. ㅠ ㅠ. 그래서 그래서 한번에 휘리리리리릭 많이 따라잡기!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헬멧들을 늘어놓고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헤헤. 좌측부터 Arai社의 Tour-Cross II, TroyLee Designs社의 Intrepid SE. Arai社의 RX7-RR4 Haga-GP2, KBC社의 TK8, 그리고 반모 2종. 이 외에도 소유했던 헬멧들은 HJC社의 CL-33, HJC社의 FG-14, SHOEI社의 X11-Daijiro Kato 등이 있네요. 접촉사고로 인해 입고되었던 직수의 바이크가 드디어 출고되었어요. 그래서 괜히 기쁜마음에 남산에서 직수를 만났답니다! 언뜻보면 커플헬멧. * *. 직수의 바이크는 펄화이트 색상으로 전체도색이 되어 출고되었어요. 반짝반짝 너무 깨끗하고 이쁘네요! 그리고 해산해산. 안녕. 사실 그래요. 응응. 요즘 목도리들 다 잘나오더라.
zizz.x-y.net
바른생활 사나이 ::
http://zizz.x-y.net/tt/tag/91
2009/05/10 건대 밤바리, 햄버거만 사준다면 어디든 달려가겠어! 건대 밤바리, 햄버거만 사준다면 어디든 달려가겠어! 2009년 04월 26일 새벽 2시경. 네이트온에서 주현이랑 직수랑 다음 투어장소에 대한 얘기를 하고 있을 때 였어요! 글쎄, 손육형님이 지금 건대로 모이면 맥도날드 햄버거를 쏘시겠다는거에요. 새벽2시에 비온 뒤라 땅은 젖어있고. 더군다나 날씨까지 꽤나 추웠는데 말이에요. 그 시간에, 그 상황에 햄버거 하나 얻어 먹자고 우리들이 그 멀고 먼 건대까지 갈 리가 있겠어요? 그렇게 우리는 건대에서 모였습니다. * *. 먼저 추운 몸을 녹이기 위해 따듯한 율무차 한 잔씩 먹었어요. 그리고 단체 사진 한번 더! 햄버거 먹기 위해 압구정 맥도날드로 이동! 할리와 함께 달려본 건 처음이었는데, 배기음이 정말 멋졌어요! 그렇게 함께 달려 맥도날드에 도착 했어요! 정말 이 새벽에 모일줄은 몰랐다며, 조금 당황하신 얼굴로 카드결제를 하신 손육형님! 전 그저 감사히 먹겠습니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