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c.pe.kr
여행이야기
http://monoc.pe.kr/m_travel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명사] 일이나 유람을 목적으로 다른 고장이나 외국에 가는 일. 이르쿠츠크 역] 역만 보드라도 러시아 분위길 알 수 있다. 러시아의 건축양식은 볼수록 매력적이다. 러시아의 전라도 정치범들의 유형지 모피의 도시 몇장의 사진만 올려본다 [이르쿠츠크 350주년 창시. 몽골 북쪽 국경 세흐니허터르 - 몽골 홉스굴에서 러시아 바이칼로 흘러가는 999km가 넘는 강 줄기가 보인다. 저 강을 따라 기차도 달린다. 그리고 러시아 횡단열차 철로와 만난다.] 드디어 몽골 국경에서 구경만 하던 러시아 바이칼로 출발한다. . 여행이란 무엇인가를 절실하게 깨우치게 해주었던 상트의 여행 추억. 피의성당 근처에서 떠온 탁본. 자손 대대로 물려줄테다! 여행루트 [몽골 수흐바타르(기차) - 이르쿠츠크. 제주 중산간 내륙 홀로 가보라! 클릭해서 보시면 원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monoc.pe.kr
여행이야기 - [촛대바위 앞에서..]
http://monoc.pe.kr/35639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명사] 일이나 유람을 목적으로 다른 고장이나 외국에 가는 일. Http:/ monoc.pe.kr/35639. 여기는 계획에 없던 장소였다. 도로변에.무슨. 관광 명소라 해서 긴 시멘트도로를 타고 들어가봤더니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다 뒤에 바위도 신기하게 솟아 있다. 촛대라고 비유를 해놨는데 어떤사람은 머시기거시기 라고 표현을 ; 했다. 으검게탄 저 다리. 반 바질 올리면 스타킹을 신은 것처럼. 하지만 여행에 즐거움에 땀이나 살 그을리는데 정신둘 정신이 없었담니다. Firejpg [File Size:33.9KB/Download:17]. Http:/ monoc.pe.kr/m travel/35639/2a5/trackback. April 22, 2003. 여행루트 [몽골 수흐바타르(기차) - 이르쿠츠크. 제주 중산간 내륙 홀로 가보라! 공항에서 관광버스를 타고 까...
monoc.pe.kr
Photography-normal - not yet
http://monoc.pe.kr/36588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Http:/ monoc.pe.kr/36588. IMG 4875 .jpg [File Size:612.4KB/Download:46]. Http:/ monoc.pe.kr/m photo/36588/192/trackback. Arts and Creative Technology. Void rgb(args) / Online exhibition. 자연과 내가 하나되는 사진.
monoc.pe.kr
Photography-normal - ....
http://monoc.pe.kr/36561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Http:/ monoc.pe.kr/36561. IMG 4493ed.jpg [File Size:718.5KB/Download:18]. Http:/ monoc.pe.kr/m photo/36561/654/trackback. Arts and Creative Technology. Void rgb(args) / Online exhibition. 자연과 내가 하나되는 사진.
monoc.pe.kr
코이카-몽골
http://monoc.pe.kr/koica_c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몽골 산골총각의 좌충우돌 이야기. 코이카 활동기간(12.3 14.3) 동안 수집된 자료를 정리한 곳입니다. [분류 GO] = 카테고리. 몽골 자원봉사 파견자 참고자료. 몽골지도 - 울란바타르 시내 - 영어버전. 몽골지도 - 전체영역 - 영어버젼. 낙타털 이불 구매기 2. 관련글 낙타털 이불 구매기 http:/ monoc.pe.kr/index.php? Mid=koica c&category=3992&document srl=5167 이번엔 고급 낙타털 이불에 관한 정보다. 울란바타르 시내의 백화점에 가면 erdenet(에르데넷) 이라고 써진 낙타털 이불을 판매한다. 몽골 전통의상 입는 날. 몽골의 큰 파티(새해파티-학생 신질파티). 몽골의 인기음식 호쇼르(Хуушуур)를 만들어보자. 한국에선 사람들이 간단하게 즐겨먹는 분식이라면 김밥? 몽골 전통주택 게르 만드...
monoc.pe.kr
Photography-normal - 봄날은 간다.
http://monoc.pe.kr/36477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Http:/ monoc.pe.kr/36477. 10대엔 아무것도 몰랐다.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20대 초반엔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진정 알게 되었다. 20대 후반엔 취업을 해서 돈을 벌기 위핸 공부를 해야한다고 생각했다. 먹고, 마시고, 연애는 사치였다. 돈을 벌면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30대 초반엔 결혼을 하기 위해 안정적인 직장이 필요했고, 일 말고는 신경에 없었다. 30대 말엔 주간엔 야근하고, 주말중 하루는 몸이 불편한 부모님을 챙겨야 하고, 하루는 투잡 또는 주변을. 일도, 인간관계도, 부모도, 집안일도, 연애도, 자기개발도, 투잡도. 걷잡을 수 없는 할일에. 묻혀 살아야 되는 나이가 되버렸다. 인생은 나중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말고는 내일은 없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오늘 하루 후회없이 즐겁게 살면 된다.
monoc.pe.kr
몽골여행
http://monoc.pe.kr/m_tmongolia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2년 동안 생활한 제2의 고향 몽골. 몽골의 천국 홉스굴(remind-сануулах) 1. 몽골의 천국 홉스굴을 찾아서 - 트레킹, 사진포인트(뒷산). 숙박한 올림픽 캠프는 작은호수 포인트와 뒷산 포인트의 중간쯤에 위치하여 왔다갔다 하기가 좋았다. 뒷산은 왕복하는데 넉넉잡고 3 4시간이면 충분하다. 초반의 소나무 숲만지나면 나무가 없으니 길을 쉽게 찾아갈 수 있고 전망이 트여 있기 때문에 꼭 . 몽골의 천국 홉스굴을 찾아서 - 가는 방법(하트갈 에서). 긴나긴 비포장 도로를 달려 마을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그곳이 하트갈이다. 하트갈 입구에 많은 상점들이 보인다 이곳에서 장을 보면 된다. 생각보다 많은 물건들이 있다. 뭐. 솜 이니 이정도는 있어야. 라면도 많다. 좀. 몽골의 천국 홉스굴을 찾아서 - 가는 방법(무릉에서). 한국에서 현지에서 구한 준비물을 차...
monoc.pe.kr
여행이야기 - [2005] 서울 에어쑈
http://monoc.pe.kr/35611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명사] 일이나 유람을 목적으로 다른 고장이나 외국에 가는 일. Http:/ monoc.pe.kr/35611. 결과 인명을 살상하는 무기가 좋와 그 행사장을 찾는게 아니다. 저 하늘을 마음껏 휘젓는 쐬떵이가 좋고. 답답하나 가슴을 대신 후련하게 두들여주는 쐬떵이가 좋다. 액체가 날카로운 쐬떵이의 마찰에 의해 기체가 되어 내뿜는 연기가 좋다. 2년마다 서울 성남 공항에서 에어쇼 행사가 있다. 행사 참석전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과 비행 시범 스케줄표를 확인하고 가자. 비싼 입장료 냈고 전시장만 둘러보고 오면 아깝제이. 비행 시법 스케줄을 맞춰가면 각종 비행 시범이 있다. 특히 곡예비행 스케줄을. Ps 행사기간 일기예보를 참고 하자 퍼런 하늘이 사진찍기도 좋것제. 그리고 행사장에. 조명이 좋은 곳을 찾자 6번 사진처럼 아주 모델처럼 잘 나온다 ㅎㅎㅎ 되찌!
monoc.pe.kr
KOICA 활동일지
http://monoc.pe.kr/m_koica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활동 기관에서 활동하였던 일들의 기록입니다. 14223 코이카 활동을 마치며. 2년간의 파견기간을 마치고 몇일후면 한국으로 돌아간다. 아직도 이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간이 지나고 내일 아침이면 기관에 출근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게 끝났다는 실감이 나질 않는다. 처음 활동할 기관에 들어서 사람들을 대했을때 그 . 1423 - 몽골폰트 깨짐 문제, 변환방법. 몽골에서 일하다보면 Font 문제를 많이 볼 것이다. 몽골은 윈도우XP까지 몽골에서 자체 제작한 ANSI Font를 사용했다. 그러나 MS에서 윈도우7부터 글로벌화 정책에 의해 UNICODE Font(어느나라 Font든 다 읽을 수(대체) 있는 체계)를 쓰면서 일부. 201312.09 - 현장사업 - 몽골 컴퓨터교실 구축을 위한 참고자료. 201311.27 - 현장사업 - 현판식. 전기공사 -컴퓨터 선...
monoc.pe.kr
Photography-normal - 가끔 꿈에나와
http://monoc.pe.kr/36582
온라인을 통해 이런 인. 우연히 제 이름을 한번. 쌩뚱맞지만 ; 이왕 . 아따 서운해 하긴. ㅋ. 왜 내 이야기는 없냐. 어이 일 때문에 댕겨. Http:/ monoc.pe.kr/36582. IMG 8785ed.jpg [File Size:524.7KB/Download:20]. Http:/ monoc.pe.kr/m photo/36582/2eb/trackback. Arts and Creative Technology. Void rgb(args) / Online exhibition. 자연과 내가 하나되는 사진.